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자동차과

    Chunnam Techno University

    최첨단 실무 교육을 토대로 자동차 검사와
    정비분야의 전문 기술인력 양성

새소식더보기

  • 전체
  • 학과소식
  • 대학소식

대학 공지사항더보기

2020년02월17일

2020-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및 고지서 출력 안내

- 등록금 납부 고지서 출력 : 2020. 2. 17(월) - http://ipsi.cntu.ac.kr/service/register.cntu 재학생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고지서 출력, 납부확인, 납부확인서 등 재학생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1. 납부기간 : 2020. 02. 24.(월) 09:00 - 2. 28.(금) 17:00 2. 납부은행 : 국민은행, 광주은행, 우리은행, 농협, 우체국(전국 영업점) 3. 납부방법 ① 은행창구 납부 : 고지서 지참하여 해당 은행 방문② 인터넷뱅킹, 폰뱅킹 등을 통한 계좌이체 납부 : 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입금.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기기이용가능)※ 개인별 가상계좌의 예금주는 학생 본인 이름으로 되어 있으며 송금자와 관계없이 납부가능, 타행수수료는 본인부담. ※ 장학금 수혜자로 납부할 금액이 “0”원인 학생도 은행에서 수납/등록 처리하여야 함. 단, 학생경비(학생회비,통학비)를 납부하면 실납입액 “0원” 학생도 자동으로 수납/등록 처리됨. ■ 문의사항*061) 360- 내선번호 부서명관련내용내선번호교학처교무운영실학적(복학)5032수강신청, 성적5034교학처학생복지실학생경비(통학비, 학생회비)5071장학금 및 학자금대출(기등록확인)5114행정처등록금 납부 및 분할납부 신청5038 전남과학대학교 행정부총장 button.css3button { cursor:pointer; font-family: Arial, Helvetica, sans-serif; font-size: 15px; color: #ffffff; padding: 20px 30px; background: -webkit-gradient( linear, left top, left bottom, from(#a3a3a3), color-stop(0.50, #3b3b3b), color-stop(0.50, #242424), to(#000000)); background: linear-gradient( top, #a3a3a3 0%, #3b3b3b 50%, #242424 50%, #000000); border-radius: 10px; border: 1px solid #000000; box-shadow: 0px 1px 3px rgba(000,000,000,0.5), inset 0px 0px 1px rgba(255,255,255,0.6); text-shadow: 0px -1px 0px rgba(000,000,000,1), 0px 1px 0px rgba(255,255,255,0.2); }

학과 공지사항더보기

2020년02월17일

학사 일정 및 운영 변경사항 안내

학사 일정 및 운영 변경사항 안내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COVID-19)로 인해 중국 내에서 천 명 이상의 사망자와 함께 수만 명의 확진자가 발생하였고, 전 세계적으로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공포에 휩싸여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현재 20명이 훌쩍 넘는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정부도 현재 비상체제에 돌입해 있는 상황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지난 2월 5일 교육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을 막기 위한 대응책을 발표하면서 전국 대학에 4주 이내에서 개강을 연기하는 권고안을 발표하였습니다. 이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와 교육당국의 감염방지 대책 발표에 따라 우리 대학은 주요 학사일정은 다음과 같이 조정하기로 결정하여 신입생과 재학생 및 학부모님들께 다음과 같이 공지하여 드립니다. 구 분일 정기 타당초(~을)변경(~로)졸업식2월 20일(목)취소∙주요 대표 수상자만 2.26(수), 10시/승지원 6층에서 약식으로 시상(예정)생활교육원 입실2월 27일(목)3월 14일(토)∙신입생/재학생 3.14(토) 10시부터 입실입학식/오리엔테이션2월 28일(금)취소∙입학식 취소 ∙오리엔테이션은 등교 후, 학과별 자체 실시 제반 내용은 대학 및 학과 홈페이지에 안내 예정 개강 후 2주간 대체수업 실시3월 2일(월)등교3월 16일(월)등교∙재학생 및 신입생 수강신청 일정은 변경 없음∙개강일은 3월 2일이나, 수업은 개강 후 2주간 등교하지 않고 온라인 수업 등 대체수업으로 실시∙상세사항은 학과 홈페이지 및 개별 공지 안내 예정통학버스 운영3월 2일(월)3월 16일(월)`∙신입생/재학생 등교일이 3.16(월)로 변경됨에 따라 통학버스 운영 일정도 함께 변경● 문의전화 : 생활교육원 입실 문의(061-360-5450,5087), 개강/학사일정 문의(061-360-5034) 통학버스 운영(061-360-5071), 학과 관련 문의 ⇒ 주간 및 심화과정 (하종호교수님, 061-360-5387), 위탁과정(이영환교수님, 061-360-5384)